\

[워킹데드 릭&미숀 스핀오프 촬영장 이모저모 #18] - 촬영 재개와 마지막 촬영 날짜

2023. 4. 27. 02:50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워킹데드 페이즈 2의 최고 기대작 릭과 미숀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Summit>의 촬영이 지난주 금요일에 다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023년 4월 21일에 뉴저지에 있는 웨스트 밀포드의 호수에서 촬영이 시작되었는데, 이 곳에서 릭 그라임스 역의 앤드류 링컨(Andrew Lincoln)과 미숀 그라임스 역의 다나이 구리라(Danai Gurira)는 없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뉴욕에서 열린 Upfront 행사 때문이었고, 이날 촬영은 주역들을 제외한 워커들과 서밋에 등장할 일원들의 스토리였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곳의 촬영 세트장은 매우 폐쇄적이었고, 심지어 베이스 캠프로 쓰이는 장소 역시 매우 폐쇄적이어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현지 시간으로 2023년 4월 24일에 다나이는 추가적인 개인 스케줄 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웠고, 앤디는 촬영장에 있었다고 합니다.

 

다음날 다나이는 돌아왔고, 이곳에서의 촬영은 끝마쳤다고 합니다.

 

팬서비스를 쉴새없이 하는 앤드류 링컨의 모습입니다.

그나마 보였던 외곽의 촬영장 속 제작진 모습입니다.

 

현장에서 흘러나온 정보로 워킹데드 서밋 촬영은 대략 3주 정도 남았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촬영을 포함한 모든 제작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5월 16일 화요일에 끝날 거라고 합니다.


출처 : AMC, 워킹데드 유니버스 스포일러, WATWDF,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워킹데드 유니버스 포토 앤 팩트,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