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릭&미숀 스핀오프 촬영장 이모저모 #3] - 앤드류 링컨 위치, 다나이 구리라에 대한 루머

2023. 2. 22. 15:55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워킹데드 페이즈 2의 최고 기대작 릭&미숀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Summit>(가제)의 촬영 시작이 어제로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원래 촬영 둘째 날에 합류하기로 했던 미숀 그라임스 역의 다나이 구리라(Danai Gurira)는 보이지 않았고, 릭 그라임스 역의 앤드류 링컨(Andrew Lincoln)만 촬영장에서 목격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워킹데드 서밋 촬영팀은 뉴저지에 있는데, 다음주까지 뉴저지에 머물며 촬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나이 구리라에 대한 소문

현재 다나이 구리라는 다른 촬영 때문에 합류를 못하지 않은 것이 아닙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Fear The Walking Dead> 시즌8의 마지막 부분 촬영 장면을 보러 사바나에 갔다는 말이 있습니다.

 

다나이 구리라가 피워데 촬영장에서 목격되었다는 말은 없지만, 가능성은 꽤 높은 것 같습니다.

 

다나이 구리라가 워킹데드 서밋의 작가와 감독으로 활약할 예정이라 어떻게 하면 피워데팀을 스핀오프 트리오에 합류시킬 수 있을지 고민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이 부분은 아직 확정이 아니니 가볍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확정적인 정보는 다나이 구리라가 뉴저지가 아닌 애틀랜타에서 워킹데드 서밋 촬영에 합류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현재 앤드류 링컨의 위치

현지 시간으로 18일 밤부터 며칠째 뉴저지 아메리칸 드림몰의 주차장 입구 쪽에서 촬영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Carlstadt, Rutherford, Secaucus, Meadowlands 쪽으로 알아보면 갈 수 있습니다.


출처 : AMC, WATWDF,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츠,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