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스핀오프 - 데드 시티, 피워데, 데릴 딕슨 루머]

2023. 7. 24. 00:11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워킹데드 데드 시티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이번 주말까지 진행된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3(SDCC 2023) 이후, 워킹데드 유니버스 관련 루머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The Walking Dead: Dead City - Season 2>가 확정된 가운데, 데드 시티는 2024년이 아닌 2025년에 진행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유는 배우 스케줄이라는 말도 있고, 워킹데드 유니버스의 스핀오프들 제작과 방영 시기에 관한 논의 때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피어 더 워킹데드

앞서 여러 번 언급드렸다시피 <Fear The Walking Dead - Season 8>의 남은 6개의 에피소드에서 트로이 오토의 복귀가 있을 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트로이는 매디슨 클라크가 망치로 때린 것 때문에, 해당 부위의 눈이 시력을 잃을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 댐 폭파에서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불분명하다고 합니다.

 

매력 있는 캐릭터라 복귀시키나 봅니다.


워킹데드 데릴 딕슨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The Walking Dead: Daryl Dixon>의 제목이 시즌2에 변경되는 것과 함께 쥬디스 그라임스의 등장을 예고해 드렸는데, 시즌1 1화에 회상 장면에 쥬디스 그라임스가 등장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것과 함께 시즌2에 함께 등장한다는 말도 또한 있었습니다.

 

그리고 데릴이 프랑스에 가게 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 릭 그라임스를 찾는 동안 데릴 딕슨은 나쁜 결정을 내리고 결국 배에서 일이 잘못된다.

 

- 구명보트를 타고 탈출하여 며칠 동안 바다에 있다가 프랑스로 떠내려 간다.

 

- 그곳에서 워커 바이러스에 면역이 있는 로렌이라는 소년을 만나 프랑스 전역으로 안전하게 이송하는 목표가 생긴다.

 

- 그 아이는 인류의 부활로 묘사된다.


출처 : AMC, SDCC 20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