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0 16화 일부 루머]

2019. 12. 16. 14:15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는 분은 과감히 스킵하시길 권장합니다.

* 이 글은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정보나 소식이 아닌 필요없는 문장들은 과감히 삭제하였습니다.

* 굉장히 정확한 스포일러 입니다.

* 방송에서 공개된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만 거의 완벽히 적중하는 스포일러라서, 원하지 않는 분은 이 게시글을 스킵해주세요.


아직 완전히 확정된 정보는 아닙니다.
* 이 장면은 Old Newnan Hospital에서 일어난 겁니다. (위 사진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데릴, 캐롤, 니건, 리디아, 켈리, 루크, 쥴스, 베아트리스를 포함한 일행은 모두 병원에 갇혀 있습니다. 그들은 위스퍼러 사람들과 수천 명의 워커들에게 포위되었습니다.

 

- 데릴 일행은 워커의 '내장'을 몸에 바르는 트릭을 활용하여 병원의 주차장으로 탈출하려 합니다. 

 

- 캐롤과 베아트리스가 함께 걷고 있는데, 위스퍼러가 몰래 다가와 베아트리스의 옆구리를 찔러 비명을 지르게 합니다. 베아트리스는 워커들에게 잡아먹힙니다. 캐롤은 재빨리 반응하여 위스퍼러를 찌르고 그 위스퍼러도 워커들에게 잡아먹힙니다.


※베아트리스는 오션사이드 인물로, 저스틴과 아랏을 비롯한 안식처 인물들을 죽인 인물입니다. (시즌9 3화)

 

- 리디아는 한때 위스퍼러 마스크를 쓰고 일행들은 모두 백팩을 메고 있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또한, 루크의 배낭에는 번지 점프용 밧줄이 있었습니다.

 

- 그리고 이 정보통에 의하면, 병원에서 커먼웰스 병사가 있었다고 합니다. 원작 코믹스처럼 맞춤식 소총과 갑옷을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 병사는 병원 밖에서 워커들과 홀로 싸우는 장면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병사가 데릴 일행과 같은 장소에 있었는지, 다른 곳이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제작진들이 특정 장소에서 촬영할 때, 여러 지역을 사용할 수 있고 여러 지역은 다른 곳으로 편집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래서 데릴 일행이 커먼웰스 병사와 접촉했는지 여부를 알 수 없고, 근처에 커먼웰스 커뮤니티가 있는지 단정적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

출처 : TSDF ARMY, AMC, 이미지 코믹스, 스카이 바운드

 

 

유익하셨다면 공감 & 댓글 &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