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0 후반기 일부 루머]

2020. 2. 8. 17:13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워킹데드 시즌10 후반기의 시작인 2월 24일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여러분의 후반기 내용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질텐데요.

 

오늘은 네이버 카페 '쿨가이35'님의 추측과 의견에 제 생각을 덧입혀서 한 번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여러 곳의 정보를 찾아내고, 자료를 추합하고 정리하여 써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1. 제리는 죽지 않습니다.

 

 

동굴장면보다 뒤에 나올 힐탑 방어 장면에 제리는 살아 있습니다.

 

저는 얼마 전에 제리가 죽을 것 같다는 말씀을 드렸는데요.

부부나 커플은 둘 중 한 명은 죽는다.

위의 사진으로 보아 죽을 것 같았습니다.

 

이것들이 주요 이유였습니다. 그리고 사실 또 다른 이유도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빨간색과 관련되면 죽는다는 이론 때문입니다.

 

 

이것은 시즌9 때부터 이어져 온 것으로, 제가 당시 시즌9 15화 2차 후기에 자세히 설명했었던 것입니다.

 

※ 위의 사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서 봐주세요.

https://twd-shouting.tistory.com/131

 

 

 

시즌10에도 시디크의 사례가 있어서 그대로 적용이 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제리가 빨간색 램프와 빨간색 옷을 입어서 죽는다고 추측하였습니다만, 위에 언급했다시피 제리는 아직 죽지 않는 것 같습니다.

 

뭐 물리면 신발 부분이 물린 것이겠죠..


2. 코니와 마그나와 애론은 위험합니다.

 

 

워커들에게 먹히는 시신의 상태와 옷차림을 봐주세요.

 

 

 

이 시신은 애론일 수도 있습니다.

 

혹은 알파의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알파일 가능성을 높게 보지만, 다른 가능성은 배제할 수 없어서 계속해서 추측 이어가보겠습니다.

 

그럼 마그나와 코니는 무엇 때문에 죽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일단 마그나 역시 워커들에게 먹힌 시체와 옷차림도 비슷합니다.

 

코니는...

 

 

마그나와 같이 다니고 있습니다. 같이 위험해질 수 있는 것이죠.

 

9화에서 캐롤의 지혜의 의해 워커 떼를 몰살시키며, 일행들이 동굴에서 빠져나올 것이라는 추측이 있습니만, 그것과 함께 마그나와 코니는 미쳐 빠져나오지 못한다는 얘기가 뒤따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코니와 켈리가 위험할 거라는 말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 켈리는 다행히 괜찮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만, 코니와 마그나의 소재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이 둘 중에 사실 마그나가 죽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연인인 마그나와 유미코와의 관계가 매우 소원해졌습니다. 그리고 마그나 그룹은 여태까지 누구 하나 죽지 않고, 위험하지도 않았습니다. 결정적으로 많은 정보들에 의하면 마그나가 죽는 것으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 큽니다.

 

뭐... 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위험한 상태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죽진 않아도, 죽는 것이 확실히 나오는 것이 아니라면 워킹데드 특성상 실종이 되었다가 극적으로 등장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누군 죽고 누군 돌아올 수도 있고요. 최근 정보에 의하면 마그나는 결국 죽고, 코니는 매기와 함께 등장한다는 얘기도 있어서 더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P.S)

저는 느낌상 코니는 죽지 않았고, 실종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데릴과 엮이고 있으며, 캐릭터 자체가 매우 매력적이기 때문에 죽음에 대한 것은 보류할 것 같아요.


 

그리고 현재 코니와 마그나의 생사를 확인할 수 없는 방향으로 연출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클리프행어 식으로 시청률을 올릴 텐데

제작진은 시청자로 하여금 충격을 주기 위해 마그나는 죽이고, 코니는 실종된 것으로 처리할 것으로 저는 추측합니다.

마그나는 위에 설명을 잔뜩 했으니 패스하겠습니다.

 

코니의 경우, 코니를 연기하는 '로렌 리들로프'가 최근 "마블 이터널스" 촬영 때문에 워킹데드 촬영에 차질이 있었고, 스케쥴을 조율하여 실종된 것으로 처리하고 촬영장을 떠난 것으로 보이거든요.

 

※ 마블 이터널스는 이번 연도 11월에 개봉하는데, 현재는 촬영이 끝났습니다.


* 요약과 그동안의 정보

- 제리와 켈리는 죽지 않는다.

- 코니는 실종된 것이다.

- 마그나는 죽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 애론도 어느정도 가능성이 있다.

- 알파는 이전에 말씀드렸다시피 죽을 것이다.

- 매기는 마그나와 코니와 함께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