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에 대한 쇼러너 안젤라 강의 고충]

2021. 4. 6. 14:0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 시즌11 Promo Picture(예고 사진. 스틸 컷)입니다.

 

워킹데드 쇼러너 안젤라강은 마지막 시즌을 촬영을 하며, 현재 제작진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거론합니다.

 

"우리는 현재 워킹데드 시즌11을 위한 계획을 짜고 디테일을 채우기 위한 과정에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팬데믹으로 제약이 많지만, 촬영이 끝나려면 내년 3월까지 아직 1년이나 남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상당 부분에 대한 계획은 이미 짜여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과 더불어 우린 모든 디테일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며 말하는 것처럼 말 그대로 작업이 이어지고 있으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젤라 강은 코로나 팬데믹 때문에 적어진 제작진을 언급합니다. 그리고 워킹데드가 더 이상 두 개의 에피소드를 동시에 촬영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예전처럼 신중하게 느끼며 판단하고 촬영하고 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와 동시에 원작자 로버트 커크먼과 최고 콘텐츠 담당관 스캇 김플과 함께 영화와 2023년에 시작할 데릴과 캐롤의 로드 트립 드라마에 이어질 내용들을 개발하여 다룰 거라고 말을 이었습니다.

 

그리고 시즌11은 더 큰 범위의 내용과 더 큰 규모의 세계관이 있을 거라 얘기하며, 앞으로 매기와 니건을 더 많이 볼 수 있을 거라고 얘기합니다.

 

안젤라 강은 큰 제한이 있고 촬영에 대한 어려움이 많지만, 만반의 준비를 한다는 약속과 함께 8월 23일에 시작할 워킹데드 시즌11을 기대해달라고 말하며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출처 : AMC, 인사이더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