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에 앞서 공개될 이벤트 스핀오프 에피소드]

2021. 6. 27. 14:0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AMC+는 워킹데드 팬들을 위한 <The Walking Dead Origins(더 워킹데드 오리진스)>라고 불리는 새로운 리미티드 스핀오프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각각의 에피소드는 좀비 아포칼립스를 극복하는 각 등장인물의 여정이 공개될 것이며, 첫 번째 대상은 데릴 딕슨에 대한 내용입니다. 노만 리더스가 직접 내레이션에도 참가하며, 우리나라 시간으로 2021년 7월 16일 금요일에 공개될 겁니다.

 

워킹데드 오리진스 리미티드 에피소드는 4화 분량이며, 데릴, 매기, 캐롤, 니건을 순서로 AMC+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방영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인터뷰와 워킹데드 클립들이 워킹데드에 출연하는 배우들에 의해 직접 코멘트될 것이며, 조만간 이 4개의 에피소드에 대한 예고편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이 에피소드에는 새로운 내용이 추가로 등장하여, 과거와 앞으로 방영할 워킹데드에 대한 이해와 색다른 내용들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P.S)

쉽게 말하자면 "데릴, 캐롤, 니건, 매기" 이 네 명의 인물들이 워킹데드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의 중심이며, 이 인물들에 대한 과거를 탐구하면서 새로운 맛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이 에피소드들엔 과거에 나왔던 장면들이 포함될 것 같고, 그동안 나오지 않았던 좀비 아포칼립스 초기 속 캐릭터들의 모습도 나올 것 같습니다.

 

물론 AMC+ 독점이며, 넷플릭스나 채널나우에 방영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보시려면 영어로 보셔야 합니다.


출처 : AMC, AMC+, 코믹북닷컴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