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알든 캐릭터에 대한 원래 계획]

2022. 2. 24. 19:0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 現쇼러너 안젤라 강은 시즌11 9화에 하차한 알든에 대한 다음과 같은 팬들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팬들 : 매기와 알든은 러브라인으로 이루어질 예정이었나요?

 

안젤라 강 : 네. 원래 계획은 시즌9의 큰 시간 점프가 일어나는 동안 매기와 알든이 함께 하기로 계획되어 있었어요. 그러나 로렌(로렌 코핸. 매기 배우)이 하차를 결심하면서 계획은 없어졌고, 알든과 이니드가 이어지는 방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P.S)

원작 코믹스의 단테는 드라마의 알든과 매우 비슷한데 아쉬웠던 스토리 라인이었어요.

 

오랜 시간동안 제 후기를 포함한 여러 게시글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에도 제 추측이 맞았고, 안타깝게 틀어진 경우가 되었네요.

 

매기의 하차는 여러 계획의 차질을 빚었고, 로렌 코핸의 하차는 과정에서 매우 팬들을 기만하고 동료들을 힘들게 한 행동이라 좋게 보이지 않네요.


출처 : AMC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