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월드 비욘드 시즌에서 다루는 A와 B는 무엇일까?]

2021. 11. 25. 14:00워킹데드/워킹데드 이론, 탐구

반응형

최근 워킹데드 월드 비욘드 시즌2는 그동안 워킹데드 유니버스에서 여러분을 가장 궁금하게 한 A와 B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에 대한 얘기가 나올수록 계속 의문만 갖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팬들을 많은 추측으로 이끌고 있는데, 이것에 대해 잠시 가벼운 생각과 함께 설명해보려 합니다.

 

계속해서 읽어주세요.


- 제이디스는 그녀 본인이 CRM에서 자신의 직위를 위해 매우 귀중한 것을 주었다고 언급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B에 대한 가장 유력한 추측은 다음과 같습니다. "B는 CRM에 유용한 사람, 리더십을 가진 사람, 싸울 수 있는 사람." 그러나 아직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 A는 프로젝트 Votus의 테스트 대상입니다.

- CRM은 치료제나 백신에 대한 개발이 아닌, 워커에 대한 분해 속도를 높이기 위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 분해 속도는 부패 속도를 의미하며, 속도를 높이기 위해 워커에게 각기 다른 종류의 곰팡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워커가 느린 부패 속도를 가진 이유를 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CRM은 또한 사람이 죽은 후에 완전히 소생하는 것을 늦추거나 멈추기 위해 가스를 사용하려 합니다.

- 가스 하나는 드물지만 8시간의 변화 과정을 늦추었습니다.


확실한 것은 A에 대한 것이며, 여전히 B가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혹자들은 B가 사령관이며 릭 그라임스라고 추측합니다.

 

P.S)

릭 그라임스를 연기하는 앤드류 링컨이 잠시 뉴욕과 LA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것도 한두 번이 아닌 여러 번이 있었는데 아마 월드 비욘드가 마지막으로 향할수록 릭 그라임스 영화에 대한 직접적인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촬영지에는 보이지 않았으니 세트장 촬영이 아니면 녹음만 한 것으로 보이는데 확실한 것은 월드 비욘드 전반기 피날레와 후반기 피날레에 나누어서 공개될 것 같습니다.


출처 : AMC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