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페이즈 2 스핀오프들의 들려오는 루머3] - 다이앤 크루거, 유럽, 캐롤, 안젤라강, 뉴저지, 알렉산드리아, 트로이, 니건 헌팅

2023. 4. 5. 14:34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The Walking Dead: Raise the Dead

워킹데드 페이즈 2의 기대작 데릴 스핀오프 <워킹데드: 레이즈 더 데드>의 촬영이 곧 시작됩니다.

 

원래 현지시간으로 2023년 4월 5일에 촬영이 시작될 예정입니다만, 별다른 소식이 없는 것으로 보아 스케줄을 재조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여러 소문과 그동안 들려왔던 소문을 정리하겠습니다.

 

① 캐롤 펠레티어 역의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 시즌2에 합류할 가능성이 많이 높아졌고, 안젤라 강(Angela Kang)도 작가 겸 쇼러너로 합류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확률이 높아졌다고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갑자기 없었던 일로 바뀌는 경우가 굉장히 많고, 공식 석상이나 방영으로 공개되어야만 루머가 아닌 사실이니까 그런 겁니다.

 

②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의 약혼녀 배우 다이앤 크루거(Diane Kruger)가 시즌2에 합류할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노만 리더스가 다이앤 크루거와 상의 끝에 요청한 것으로 보이며, 제작진은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개발을 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③ 시즌2는 프랑스에서 시작해서 프랑스를 떠나 유럽의 다른 곳에서 촬영을 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그런데 프랑스가 제작 지원과 장소 지원을 많이 해주고, 프랑스 배우가 많은데 그럴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The Walking Dead: Summit

워킹데드 페이즈 2의 최고 기대작 릭과 미숀의 스핀오프 <워킹데드: 서밋>은 현재 시즌1 4화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제가 조지아에서 촬영이 있을 거라고 말씀드렸는데, 세노이아에 있는 알렉산드리아의 촬영장은 이미 철거가 끝나서 외벽이 없어 큰 촬영은 없을 거라고 합니다.

 

인적이 드문 뉴저지에 새로 촬영장을 짓고, 알렉산드리아의 일부를 복원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워커 촬영 장면은 보너스입니다.


Fear The Walking Dead

워킹데드 페이즈 2의 첫 종영작이 될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8의 시작이 현지 시간으로 2023년 5월 14일(우리나라 시간으로 2023년 5월 15일)로 다가온 가운데,

 

매디슨 클라크에 이어 트로이 오토가 마지막 에피소드로 돌아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매디슨도 죽은 줄 알았지만 살았던 것처럼 트로이도 역시 그런 장면으로 꾸며질 거라고 합니다.

 

 

 

워커 스턴트 배우들과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드와이트 역의 오스틴 아멜리오(Austin Amelio)의 모습.


The Walking Dead: Dead Ciy

워킹데드 페이즈 2의 기대작 니건과 매기의 스핀오프 <워킹데드: 데드 시티>는 앞서 전해드렸던 것 그대로 니건이 구원자들 시절에 저질렀던 만행의 연장선으로, 니건을 죽이기 위해 활동하는 인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몽타주를 들고 다니며, 니건의 목숨을 노릴 거라고 합니다.


출처 : AMC, 워킹데드 유니버스 포토 앤 팩트, WATWDF,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오스틴 아멜리오 SNS, 워킹데드 유니버스 스포일러, 코믹북닷컴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