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지저스 배우 '톰 페인' 근황]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사회 참석 & 정보

2023. 1. 17. 16:0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에서 폴 지저스 로비아를 연기했었던 톰 페인(Tom Payne)은 HBO의 드라마 <The Last Of Us> 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왜 톰 페인이 여기에?

톰 페인은 워킹데드에서 지저스 캐릭터에 대한 제의를 받았을 때, 워킹데드 원작 코믹스를 읽는 것과 함께 포스트 아포칼립스에 대한 이해를 폭넓게 하기 위해서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를 플레이했다고 인터뷰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아마 이때의 인연으로, 그리고 다른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인 <더 워킹데드>에서 비중 있는 인물을 연기했기 때문에 초청된 것 같습니다.


드라마 <The Last Of Us> 정보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즉 라오어의 내용은 2013년에 정체불명의 곰팡이가 퍼져 전체 인류의 대부분이 죽거나 감염되어 괴생명체가 되어버린 미래 2033년을 다루었으며, 생존자들은 감염자들과 다른 그룹의 약탈자들 사이에서 살아남는 내용입니다. (드라마는 발병 시기를 2003년으로 앞당겨서 표현했다고 합니다.)

 

정말 폐허가 된 도시를 잘 묘사했고, 사람에 대한 심리도 정말 그려냈습니다. 기회되시면 꼭 게임도 플레이해보시길 바라며, 게임을 싫어하신다면 유튜브에서 영화처럼 만든 영상들을 보시길 바랄 정도로 강추합니다. 그것도 귀찮고 싫다면 드라마만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 주인공 조엘 밀러 역에 패드로 파스칼, 엘리 역에 벨라 렘지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 시즌1 제작비만 약 2,400억 원이며, 미국 사람들이 선정한 2023년 TOP 3 기대작입니다.

 

- 방영 시작은 2023년 1월 15일(우리나라 시간으로 2023년 1월 16일)이며, 총 9개의 에피소드 분량입니다.

 

- 현재 일부 유명인들에게 공개된 3화까지 평가는 굉장히 좋은 편이며, 우리나라에서는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할 것이란 말이 돌고 있습니다.

 

- 드라마 '더 라스트 오브 어스'는 동명의 원작 게임 <The Last Of Us>를 모티브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 게임은 GOTY(Game Of The Year)를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1편은 초명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편은 굳이 하지 마시길)


출처 : HBO, 톰 페인 SNS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