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유니버스>의 리더 '스캇 김플'이 말하는 "데릴 딕슨 시즌2"와 "데드 시티 시즌2"]

2024. 2. 18. 00:24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스캇 김플曰 <워킹데드: 데릴 딕슨 - 시즌2 '더 북 오브 캐롤'>은 현재 만들고 있습니다.


스캇 김플曰 "노만 리더스와 멜리사 맥브라이드가 아름답고 강렬하게 잘 만들고 있어요."

 

워킹데드 유니버스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 스캇 김플(Scott M. Gimple)은 데릴과 캐롤의 스핀오프인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현재 시리즈의 주인공인 데릴 딕슨은 첫 번째 시즌에서 릭 그라임스와 미숀 그라임스를 찾으러 떠났다가 함정에 빠져 잘못된 우회로 프랑스라는 해외에 발이 묶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의문의 누군가가 "다시 돌아왔다."는 오랜 절친 캐롤 펠레티어의 폭로가 이후 데릴은 실종되었고, 캐롤은 데릴을 추적하기 위해 메인주의 프리포트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캐롤은 프랑스로 넘어가서 시즌2로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팬들은 <The Walking Dead: Daryl Dixon>의 두 번째 시즌을 언제쯤으로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총괄 프로듀서 스캇 김플은 "사람들이 저를 죽일 것 같아서, 언제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캇 김플은 쇼러너 데이비드 자벨(David Zabel)이 주연 겸 총괄 프로듀서인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와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와 함께 새로운 에피소드를 열심히 만들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제가 피날레를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것을 말하는 것이 매우 걱정됩니다. 아름답고 강렬한 시즌입니다. 인디 프랑스 공포영화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시즌3 개발은 올해 7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은 2024년 말에 방영할 예정으로, 촬영은 끝났고 편집과 함께 포스트 프로덕션 중입니다.


스캇 김플曰 <워킹데드: 데드 시티 - 시즌2>는 3월부터 7월까지 촬영할 예정입니다.


스캇 김플曰 "데드 시티는 다음 달 3월에 보스턴에서 촬영을 시작해서 7월쯤 마무리할 생각입니다."

 

스캇 김플은 약 10일 전, 니건과 매기의 스핀오프인 <The Walking Dead: Dead City - Season 2>에 대해 말했습니다. 촬영이 2024년 3월에 시작될 예정이고 7월에 끝낼 예정이라고 하며,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지역에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1편의 인물들이 당연히 전부 2편에 출연할 예정이며, 니건은 크로아티아어로 숙녀라는 뜻을 가진 '다마'를 위해 큰 제국을 건설하는 뉴욕 주지사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AMC, 코믹북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