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 예고편 및 정보. 공개는 언제일까?]

2024. 3. 9. 01:25드라마/드라마 정보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

2024년 4월 5일 공개!


- 제목 : 기생수: 더 그레이
- 장르 : 크리처, SF, 액션, 공포, 느와르, 스릴러, 다크 판타지
- 공개 : 2024년 4월 5일
- 회차 : 6부작
- 제작사 :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 채널 혹은 스트리밍 : NETFLIX
- 연출 : 연상호
- 극본 : 연상호, 류용재
- 출연 :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
- 촬영 기간 : 2022년 9월 3일 ~ 2023년 2월 3일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인간을 숙주로 한 기생생물 vs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 그리고 공생 인간 '정수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의 공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2024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선산>, <살인자 ㅇ난감>, 3월 15일에 공개되는 <닭강정>에 이어,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로는 4번째로 4월 5일에 <기생수: 더 그레이>가 공개됩니다.

 

이번 <기생수: 더 그레이>는 특히 연상호 감독의 독특하고도 남다른 유니버스가 일본 만화 원작 <기생수>와 만나 어떤 모습의 독창적인 작품으로 재탄생하게 될 것인지 기대됩니다.


예고편


일본 원작 만화 <기생수>, 연상호 감독 버전으로 재탄생!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일본 만화 <기생수>가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로 재탄생되었는데, 예고편과 내용을 보면 원작과 비슷하지만 살짝 다른 독창적인 작품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줄거리


인간들 사이에 완벽히 파고들어라

 

★ 시놉시스
어디에선가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이 나타납니다.

인간을 숙주로 삼아 살인을 저지르며 세력을 구축하는 침입자들(기생생물)과 이를 막으려는 인간들이 맞서 싸웁니다.

 

여러분도 이미 아시다시피 넷플릭스 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일본 만화 <기생수>가 원작입니다. 고로 넷플릭스의 <기생수: 더 그레이>는 원작 만화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삼아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주에서 들어온 미스터리한 기생 생물들이 인간의 몸을 숙주로 삼아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대신 원작 만화와 드라마 사이에 차이점이 존재하는데, 원작의 주인공 이즈미 신이치에 해당하는 인물은 드라마의 주인공 정수인으로 주인공 성별이 여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요 등장인물로 소개되는 설강우, 최준경은 인물 설정으로 볼 때 원작의 세계관만 일부 차용한 오리지널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스타일은 완전히 똑같지 않고 새롭게 시나리오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연진


정수인 (배우 전소니)

 

기생생물에게 감염된 주인공으로, 자신의 뇌를 빼앗는 것에 실패한 기생생물과 몸을 공유하는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원작의 이즈미 신이치에 해당되는 인물인 정수인을 배우 전소니가 연기했습니다.

 

원작 만화는 원래 남고생이며 오른손에 오른쪽이가 기생했던 것에 비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는 주인공이 성인 여성이며 기생생물인 하이디가 우측 얼굴에 기생하고 있는 것으로 설정이 바뀌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데뷔작입니다.

 


설강우 (배우 구교환)

 

사라진 여동생을 찾기 위해 기생수를 쫓는 인물로, 배우 구교환이 연기했습니다.

 


최준경 (배우 이정현)

 

기생생물 전담반 '더 그레이' 팀의 팀장으로, 기생수에게 남편을 잃고 오직 기생수 박멸을 위해 살아가는 인물입니다. 배우 이정현이 연기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데뷔작입니다.


제작진


연출과 극본의 연상호 감독, 공동으로 극본을 집필한 류용재 작가

 

영화 <부산행> 이후로, 재미와 흥행보다는 실망을 주고 있는 연상호 감독의 작품입니다. 워낙 원작이 대단한 작품이라 실사화만 잘한다면, 일본에서 먼저 실사화되었던 영화 <기생수> 만큼 좋은 평가를 받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참고로 연출의 연상호 감독과 주연 배우 이정현과 구교환은 <반도>에 이어 3년 만에 재회하고, 그중 주연 배우 구교환은 <반도>, <괴이>에 이어 벌써 세 번째 작품을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치며...


2024년 4월 5일 NETFLIX에서 공개!

 

원작 만화 <기생수>가 무거운 스토리와 함께 엄청난 아이디어로 인기가 많았는데, 이번 실사화 드라마가 원작 만화와 먼저 만들어진 실사화 영화만큼 잘 만들어질지 기대됩니다.

 

총 6부작으로 빠른 전개가 예상되는데, CG는 뭔가 따라가지 못하는 느낌이라 안타깝지만 나와보면 알 것 같습니다. 이것이 시즌2로 이어질 수 있는 작품일지 아닐지를 말입니다.

 

원작 작가 이와아키 히토시는 <기생수>가 한국에서 드라마화된다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고, 다른 국가의 장소를 무대로 한 새로운 이야기라는 점에서 가슴이 두근거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작 만화는 마치 자식처럼, 실사화 드라마는 손자처럼 느껴진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실사화가 공개되는 요즘. 좋은 작품으로 거듭나서 성공한 실사화 작품으로 새롭게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