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리 콕스曰 "<데어데블: 본 어게인>에 포기와 캐런이 돌아와서 기뻐요."]

2024. 3. 16. 02:20드라마/드라마 정보

반응형

 


찰리 콕스曰 "포기 넬슨과 캐런 페이지의 합류는 저희 드라마의 심장 박동과 같습니다."

 

<Daredevil: Born Again>의 데어데블/맷 머독 역의 찰리 콕스(Charile Cox)는 이번 워싱턴 D.C에서 열린 어썸콘 동안 Disney+의 드라마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SNS로 관련 소식을 들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데어데블의 새로운 시리즈가 허둥대고 있는 것을 분명하게 느끼고 있겠지만, 찰리 콕스는 자신의 오랜 친구들과 다시 만나 정말 기뻐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전 Netflix Marvel 버전의 포기 넬슨과 캐런 페이지로 Disney Marvel에 돌아올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으나, 현재 두 스타가 굳건하게 있어서 많은 팬들은 여전히 기뻐하는 것 같습니다.

 


찰리 콕스曰 "데보라 앤 월과 엘든 핸슨이 돌아와서 정말 기쁩니다."

 

"너무 멋져요. 정말 멋집니다. 네, 그들이 처음에 곁에 없었을 때는 꽤 가슴이 아팠어요. 저희가 다시 촬영에 돌아왔을 때, 그들이 약간의 변화를 주었어요. 여러분은 분명히 봤을 것이고, 아시다시피 포기와 캐런이 저희 드라마의 심장 박동수와 같은 것임이 분명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그랬어요."라고 찰리 콕스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돌아오게 되어 정말 특별한 느낌이에요. 데보라와 엘든에게 환호해 주세요. 제가 알기론 사진도 있었고, 촬영장 사진도 있었기 때문에 인터넷에 올라왔고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장면을 다시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달콤했어요."

 


찰리 콕스曰 "드라마가 취소된 줄 알았지만, 이어갈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찰리 콕스의 강한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에는 무언가가 있을 것입니다. 찰리 콕스는 작년 웨일즈 코믹콘에서 시리즈를 다시 한다는 것에 대해 얼마나 망상적이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킹핀/윌슨 피스크 역의 빈센트 도노프리오(Vincent D'Onofrio)와 나눈 대화에서 찰리 콕스는 맷 머독 역을 다시 맡게 되어 얼마나 짜릿한지 설명했습니다.

 

"저는 정말로 그 배가 항해하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여러분도 알고 있죠? 저는 그것이 끝났다고 생각했어요. 데어데블 시리즈가 취소된 지 몇 년이 지났습니다. 제가 몰랐던 것은 그것에 대한 엠바고가 있었다는 것이었죠. 그래서 시간이 꽤 있었고, 디즈니와 마블이 저희에게 접근하기 전에 드라마가 취소된 지 2년이 지났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시간 동안 저는 그것을 몰랐어요. 그냥 끝난 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빈센트와 저는 가끔 전화로 대화를 나누곤 했어요. 그리고 빈센트는 '분명히 그들이 우리를 다시 데려올 거야."와 같은 말을 했어요. 저는 전화로 '이봐, 너 망상에 빠졌어. 그냥 내버려 두자.'와 같은 말을 했죠."

 


빈센트 도노프리오曰 "Neflix 시리즈와 Disney+ 시리즈는 정말 다릅니다. 새로운 드라마입니다."

 

얼마 전, 코믹콘닷컴의 애덤 번하트(Adam Barnhardt) 기자는 빈센트 도노프리오와 함께 <Echo>에서의 그의 역할과 <Daredevil: Born Again>의 미래에 대해 말했습니다. 팬들이 이전 Netflix 시리즈의 이전 시즌들과 연결되는 모든 디테일에 집착하는 반면에, 빈센트 도노프리오는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것들도 있다고 재빨리 언급했습니다. 언급한 것들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분명히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Neflix 시리즈가 아닙니다. 확실히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말은 찰리 콕스와 저는 지루하지 않다는 겁니다. 저희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저희는 멋진 배우들이 있고, 다른 모든 사람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찰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이고, 저는 찰리가 공원에서 공원을 뛰쳐나갈 준비를 하고 매일 이곳에 온다는 것을 알고 있고, 제가 어떤 사람인지 알고 있어요. 저는 전적으로 이 부분에 완전히 빠져 있기 때문에 같은 이유로 그곳에 있습니다. 저희는 정말로 단지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일이에요. 찰리는 모든 묘기와 같은 것들을 해야 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훈련을 받고 다른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놀라워요. 장면들은 훌륭합니다. 저는 구체적인 것들을 훑어보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그것은 다른 시리즈이고 다른 시리즈 같다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