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대릴&캐롤 시리즈>에 알렉산드리아가?]

2024. 4. 29. 02:32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2 '더 북 오브 캐롤'>에 알렉산드리아가 나온다?


노만 리더스와 멜리사 맥브라이드는 워킹데드 관련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을 찍고 있습니다.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은 곧 다가올 여름에 방영을 시작합니다.

 

그것에 앞서 대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와 캐롤 펠레티어 역의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는 미국 조지아주 세노이아(Senoia, Georgia, USA)에 있는 '알렉산드리아 세이프존' 촬영지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전달드렸다시피 더 이상 이곳에는 벽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집은 민간인에게 분양이 끝난 상태로 추가적인 촬영은 현재 어려운 상태입니다. 그런데 워킹데드팀은 현지 시간으로 2024년 4월 23일에 노만 리더스와 멜리사 맥브라이드 함께 알렉산드리아 촬영장이었던 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사실 워킹데드팀은 촬영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한 게 맞습니다. 그런데 드라마 촬영이 아닌, 곧 방영할 대릴과 캐롤 시리즈에 대한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 돌아다닌 거라고 합니다. 확정된 이름은 없지만 대충 <워킹데드: 추억의 길을 걷다>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알렉산드리아 촬영장을 걷다가 '허셸 그린 가문의 농장' 촬영지를 방문해서 걸었다고 합니다.

 

아마 다큐멘터리 느낌의 영상이 될 것 같은데 매우 반가워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 스페셜 방송의 방영일이 공개되면 그리고 방영하면 여러분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출처 : AM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