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데릴&캐롤 스핀오프 시즌3 촬영장 이모저모 #1.5] - 영국 런던에 대하여

2024. 8. 26. 00:01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영국 런던에 대하여

012345


대릴과 캐롤은 프랑스에서 해저터널로 영국으로 가는 거라고 합니다.

 

워킹데드 유니버스 페이즈 2, 대릴과 캐롤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3>의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어제 드렸던 정보를 포함해서 최근에 게시글로 올렸던 "스페인 마드리드"가 주무대일 것이라는 말씀을 드렸지만, 이번 촬영 한정으로 영국 런던으로 꾸며진 스페인 마드리드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워킹데드팀이 영국 런던처럼 꾸몄기에 현장에 있었던 정보원들이 확인할 수 있었고, 익명의 제작진도 대본에 영국 런던에 관련된 내용이 있었다고 확인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번 시즌3 촬영 시작은 스페인 마드리드(Madrid, Spain)에서 하고, 시즌3의 주무대는 스페인이 맞다. 영국 런던에 가는 것도 확정이다. 아마 그다음에 스페인으로 넘어갈 것이다.

 

해저터널로 영국으로 가는 설정을 일단은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2024년 8월 25일 촬영 (현지 시간 기준)

01


덩굴에 의해 진화한 변종 워커들이 나올 것 같습니다.

 

촬영도 밤이 아닌 낮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두 워커 배우가 야외 촬영장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보였는데, 덩굴에 의해 진화한 변종 워커들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워커들 중 한 명은 생전에 운전사였던 설정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시즌2와의 전체적인 연결고리나 줄거리를 전혀 모르기 때문에 알려줄 수 있는 건 아직 없다고 합니다.

 

다음 게시글에 계속됩니다.


출처 : AMC, 워킹데드 필르밍, 워킹데드 팬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