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3> 스페인에서 공식적으로 제작 시작 발표]

2024. 8. 30. 00:22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3>

스페인에서 공식적으로 제작 시작했음을 발표했습니다.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3>는 현지 시간으로 2024년 8월 26일에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워킹데드 유니버스 페이즈 2, 대릴과 캐롤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The Book of Carol(Season 2)>가 현지 시간으로 2024년 9월 29일 첫 방영을 앞두고, 세 번째 시즌 제작이 시작됩니다.

 

AMC는 지난 26일 월요일에,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4(SDCC 2024)에서도 발표했었던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3>의 제작을 시작했다고 지난 27일 화요일에 확인했습니다. 해당 스핀오프 시리즈의 주인공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와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는 촬영장에서 기념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3>는 영국도 나오지만 스페인이 주무대는 맞습니다.

 

세 번째 시즌은 스페인 마드리드(Madrid)를 기반으로 갈리시아(Galicia), 아라곤(Aragón), 카탈루나(Catalonia), 발렌시아(Valencia) 지역에서 광범위한 로케이션 촬영을 계획했으며, 각각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 대한 새롭고 독특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쇼러너 데이비드 자벨(David Zabel)은 시즌2를 앞두고 시즌3 제작이 시작된 소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희가 시즌2로 돌아오면서, 노만과 멜리사 그리고 이 멋진 출연진들과 함께 스페인에서 멋진 현지 제작진들과 함께 촬영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들의 전문성과 창의적인 비전은 이 풍경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시리즈에 새로운 문화적 풍부한 차원을 추가하는 데 그것은 핵심적입니다. 저희는 팬들이 시즌2에서 이 사랑받는 두 캐릭터의 재회를 목격하고 여기 스페인에서 '캐릴' 여정의 다음 장을 계속 만들 수 있어서 흥분됩니다."

 

AMC와 AMC+에서 2025년에 방영될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3>의 시놉시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이 어떻게든 고향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계속하면서 발자취를 따라갑니다. 그들이 돌아가는 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추적하고 나설 때, 그 길은 그들을 더욱 길을 잃게 만들고, 워커 아포칼립스의 다양한 영향을 목격하면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낯선 조건을 가진 먼 땅에 그들을 인도한다는 것을 귀결합니다."

 

저는 여러분께 여태껏 그랬던 것처럼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3> 촬영장 이모저모 #N] 시리즈와 함께 지속적으로 소식을 전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대장정을 함께 해주십시오.


출처 : AMC, 코믹북닷컴

 

 

※ 같이 보면 좋은 게시글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 2024) 소식1 - <워킹데드: 대릴 딕슨 시리즈>]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 2024) 소식1 - 이번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4는 에 대한 정보가 알찼습니다.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4(SDCC 2024)의 워킹데드 패널이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 시간에 열렸습니다.

twd-shout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