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괄 프로듀서가 말하는 '릭 그라임스'가 워킹데드에 필요한 이유]

2022. 9. 11. 12:28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의 분장 감독 및 총괄 프로듀서 '그렉 니코테로(Greg Nicotero, 사진에서 왼쪽 분)'는 릭 그라임스를 컴백시키는 것이 왜 필수적이었는지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릭 그라임스는 정말로 '워킹데드' 그 자체이기 때문에 가장 기본이자 근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이야기였죠. 여러분과 저희는 그와 함께 이야기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워킹데드가 그 덕분에 많이 진화했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어요. 모든 것이 정말 재밌고, 아주 강력하고, 매우 감정적인 장면이 나오는데, 릭 그라임스는 정말 그 자신만의 뭔가가 있어요. 저는 이게 어떻게 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P.S 1)

여러분의 생각도 그렉 니코테로와 같지 않나요? 저 역시 같습니다. 이 분은 여러분이 열광하는 에피소드의 95%의 에피소드 연출을 담당하셨는데, 시청률과 여러분의 평가가 그의 실력을 증명하는 것 아닌가 합니다.

 

스캇 김플이 아닌 그가 워킹데드 유니버스를 이끌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스캇 김플은 릭을 복귀시킬 생각이 거의 없었다고 해도 무방하거든요. 단지 그렉 니코테로와 작가 겸 쇼러너 안젤라 강이 복귀시키길 원했고 추진했다고 합니다. 이 두 분의 말로 스캇 김플은 너무 정직하게 고집스러웠다고 한 걸 보면 알 수 있는 대목이거든요.

 

여하튼 오늘도 외칩니다. "스캇 김플 아웃!"

 

P.S 2)

해외에서도 우리 팬덤과 다를 게 없습니다. 매기 역의 로렌 코핸과 스캇 김플은 욕 많이 먹어요. 그래서 각 사이트나 페이지 관계자들은 그들의 칭찬 외의 정당한 비판이나 맹목적인 비난의 글과 댓글은 다 삭제해요. 그래서 덜 보이죠. 솔직히 저 둘은 워킹데드에 해악을 많이 끼쳤고 팬들도 농락한 적이 있는데 아직도 왜 써주는지 모르겠습니다.


출처 : AMC, Youtube, 워킹데드 유니버스 스포일러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