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나이 구리라의 감사 편지]

2020. 3. 26. 14:12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가슴이 찢어지고 사랑으로 벅차오르는 것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을까요? 미숀을 떠나는 것은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것 중에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였어요. 전 지난 며칠동안 받은 사랑의 아름다움 및 관대함에 감사드려요. 전 제 인생에서 가장 큰 특권 중 하나였던 이 역할을 변화시키고 성장해 왔어요. 우리가 창조한 캐릭터와 우리가 살아남기 위해 노력한 세계를 지지했던 놀라운 워킹데드 팬덤이 바로 이 놀라운 여행을 가능하게 해줬어요. 여러분께 그렇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은 제게 전부를 의미합니다.

이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함께 일했던 놀라운 출연진과 제작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정말 많은 놀라운 사람들. 저는 그런 종류의 커뮤니티와 연결을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모든 것을 알고 떠납니다. 여러분의 뒤에 있는 사람들, 특히 이야기를 추구하고 사랑과 풍요로움을 쏟아내고 있는 진정한 협력자들이요.

그 모든 것의 위안은 제가 얻은 이 놀라운 가족들이에요. 여러분 그리고 앤디 링컨(릭 그라임스 역)부터 마지막 충실한 팬까지 모두가 워킹데드 가족이고, 저는 그 가족들에게 매우 감사드려요. 그리고 전 그것이 절대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요. 우린 그 여정을 따라 계속해서 성장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함께 할 것이에요. 우린 서로 접촉했고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아요.

영상과 헌사, 사랑과 성원의 모든 메시지에 감사를 전합니다. 미숀이 여러분께 한 말을 공유해줘서. 그들은 이 세상의 어려운 시기 동안 저를 매우 풍요롭게 해 주었어요. 사랑과 감사를 충분히 표현할 수 없네요.

- 다나이 -

 

번역 : Shouting

출처 : AMC, 다나이 구리라 인스타그램

 

의역과 오역이 포함된 다나이 구리라의 편지입니다. 앤드류 링컨도 하차할 당시에 편지를 남겼었는데, 제가 요청했던 곳이 편지를 대충 번역한 감이 있어서 이번엔 요청하지 않고 제가 직접해서 올립니다.

 

어떠한 지적과 태클도 전부 사절입니다.

 

 

좌표 남깁니다. 한글이라도 영어든 좋습니다 감사 인사 갑시다!

https://www.instagram.com/p/B-KnqzKjwPe/?utm_source=ig_web_copy_link

 

 

고마웠어요 다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