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어데블: 본 어게인> 촬영장 소식과 여러 가지 루머]

2024. 2. 7. 02:57드라마/드라마 정보

반응형

<데어데블: 본 어게인> 촬영장 소식과 여러 가지 루머


활발한 촬영과 쏟아져 나오는 여러 소식

 

여러분도 알고 있다시피 Disney+가 출범한 후, Disney Marvel 시리즈가 탄생하면서 기존 Neflix Marvel 시리즈가 중단되고 Disney+에서 리부트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기존의 매력적인 Netflix Marvel 시리즈의 설정과 등장인물들이 사라질 위기에 처했었지만, Disney Marvel은 <Daredevil: Born Again>에 기존 Neflix Marvel의 매력적인 등장인물들을 그대로 이전하면서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Daredevil: Born Again>의 촬영이 계속해서 진행되는 가운데, 여러 소식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불안한 소식들도 있었고, 반가운 소식들도 역시 있었습니다. 이번에 촬영장에서 쏟아져 나온 소식들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Daredevil>이 망해서 허물어져 가는 MCU에 한줄기 빛이 됐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기대하면서 써봅니다.

 

계속해서 읽어주십시오.


돌아오는 넷플릭스 데어데블 시리즈의 상징적인 장소


맷 머독, 포기 넬슨, 캐런 페이지가 가장 좋아하는 워터링 홀

 

Neflix 시절의 데어데블 등장인물 맷 머독, 포기 넬슨, 캐런 페이지가 제일 좋아하는 워터링 홀 역할이었던 술집 "Josie's"가 <Daredevil: Born Again>에 돌아옵니다.

 

01


넷플릭스 마블 <데어데블> 극 중에서 세 시즌이나 나왔던 술집

 

최근 <Daredevil: Born Again> 촬영장에서 발견된 것들로, 촬영 안내문과 가게 인테리어를 하는 모습이 보였다고 합니다. 미국 뉴욕시(New York, USA)의 실제 야외 촬영장에서 촬영하는 방향으로 고려되었다고 하는데, 드라마에 계속해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데어데블 슈트


강렬하고 밝은 빨간색의 데어데블 슈트

 

데어데블 시리즈의 주인공 맷 머독의 데어데블의 코스튬은 지난 <She-Hulk>에선 황갈색과 약간 다크한 톤의 빨간색이었으나, 이번의 <Daredevil: Born Again>의 촬영장 속 데어데블의 코스튬 모습은 강렬하고 밝은 빨간색이었다고 합니다. 사실 위 사진 속 모습으로 그대로 방영한다면 정말 이상하겠지만, 여러분도 알고 있다시피 MCU는 CG를 통해 보정을 해서 멋진 모습으로 바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불스아이 슈트


어둡고 다크한 검은색의 불스아이 슈트

 

데어데블의 영원한 숙적 벤자민 포인덱스터의 불스아이의 코스튬도 역시 데어데블의 슈트처럼 조명과 색상 보정과 효과에 의해 더 멋들어지게 변할 것 같습니다. 상당히 인상적인 것은 쏘거나 맞히려는 대상에게 완벽한 적중률을 자랑하는 불스아이이기 때문에 여러 투척용 단검이나 총들이 보이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느껴집니다.


포기 넬슨이나 캐런 페이지의 죽음?


불스아이가 이 둘을 죽인다?

 

최근 들려오는 소식으로, 불스아이가 누군가를 향해 몇 발의 총을 쏜 후, 권총을 들고 특정 등장인물을 향해 걸어가고 있었고 데어데블이 불스아이를 향해 달려가서 태클을 하는 장면이 있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걱정되는 것은 이 장소에 맷 머독의 절친인 포기 넬슨과 캐런 페이지가 있었는데, 이 두 인물 혹은 둘 중 하나가 불스아이에 의해 죽을 수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아니면 위험에 쳐한다는 말도 돌고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기존 Neflix Marvel의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3인조의 재회가 단명으로 끝날 수 있다는 것이라 기대보다 실망으로 돌아설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방영하기 전이니 루머이지만 충분히 신뢰성 높은 곳에서 나온 정보입니다.


화이트 타이거의 등장? 킹핀의 개입?


비공개 촬영

 

뉴욕에서 계속되는 촬영이 있었는데, 현장에 있던 팬들은 새로운 마블 영웅인 '화이트 타이거'가 등장하는 것을 보았고, 맷 머독과 포기 넬슨과 캐런 페이지가 재회하는 것을 보았고, 데어데블과 불스아이와의 싸움도 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문에 의하면 윌슨 피스크(킹핀)의 모습도 보였다고 합니다. 아마 킹핀에 대한 촬영이 될 거라고 합니다.

 

그러다가 촬영장 건물이 검은색 통천으로 가려져 촬영장 파파라치들에 대한 경계를 했다고 합니다.


<데어데블: 본 어게인>은 언제 나올까?

01


2025년에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

 

확실한 것은 나와봐야 알겠지만, 데어데블이 다시 돌아온다는 것이 매우 희망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출처 : Disney, Marvel, 코믹북닷컴, 마블 팩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