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딕슨 형제의 재결합 / 시즌4 촬영 첫 날의 비하인드]

2020. 4. 10. 13:28워킹데드/워킹데드 비하인드

반응형

[#1 딕슨 형제는 언제 처음 한 장면에 함께 등장했을까]

시즌3 8화는 딕슨 형제가 한 장면에서 함께 등장하는 첫 번째 에피소드입니다.

시즌2 5화는 데릴의 꿈에서 등장한 것으로 실질적인 만남은 시즌3 8화가 맞습니다.

P.S)
생각해보면 애틀란타로 향하고,
(프리퀄 작품인 "워킹데드 게임, 워킹데드: 서바이벌 인스팅트"에서 이들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애틀란타로 가는 과정이 나오는데, 게임은 극도로 재미없으니 비추합니다. 물론 데릴을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데릴은 채석장으로 멀은 백화점에 남게 되는 식으로 생존자 집단이 분리되었는데, 그 이후로 만나지 못하다가 시즌3에 만난 것이니 서로 엄청 오랜만에 만나는 겁니다.
(멀이 백화점에 갇힌 것이 좀비 아포칼립스 발생 +60일, 시즌3 8화가 좀비 아포칼립스 발생 +310일이니, 대략 "250일 + α"만에 만난 겁니다.)

즉,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저런 세계에서 헤어지면 다시 만나는 것은 기적이란 것입니다.

 

+

노만 리더스(데릴 역)와 마이클 루커(멀 역)는 최근에 Ride with Norman Reedus라는 TV 프로그램에서 뭉친 적이 있습니다. 서로 굉장히 반가워했어요.


[#2 시즌4 촬영 첫 날의 비하인드]

※ 사진은 시즌5입니다.

 

워킹데드 시즌4 촬영을 시작하는 날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촬영장은 물에 잠기고 촬영장 일부는 떠내려 간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4 촬영은 시작도 하기 전에 중단이 되었습니다.

재밌는 것은 제작진이 이때의 경험을 살려서 시즌5 10화에 비 내리는 장면을 맛깔나게 연출했다는 겁니다.

P.S)
예전에 썼던 카페 게시글 끌어올린 겁니다. 활용할 것이 무엇이 있나 찾아봤는데 320번째에서 이걸 발견했네요.


출처 : AMC, TSDF

 

 

마치며...

 

데일리 워킹데드 형식으로 2019년부터 1일 1정보를 올렸었고, 최근엔 적어도 2일 1정보를 올렸습니다. (정보를 올리기 시작한 때는 이보다 전입니다.)

그 결과, 과거 비하인드부터 현재 정보까지 소재가 고갈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이곳엔 제가 올린 것이 많이 없어서, 아마 쓸만한 정보가 있으면 추후에 올릴 예정이니 자주 찾아주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베타처럼 커피 한 잔 하시며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