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준, 한소희 주연.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 - 시즌2> 정보]

2024. 1. 9. 01:51드라마/드라마 정보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경성크리처 - 시즌2>

2024년 예정


- 제목 : 경성크리처 시즌2
- 장르 : 스릴러, 호러, 액션, 괴수
- 공개 : 2024년 예정
- 회차 : 미정
- 제작사 : 글앤그림미디어,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 채널 혹은 스트리밍 : NETFLIX
- 연출 : 정동윤
- 극본 : 강은경
- 출연 : 박서준, 한소희, 이무생, 배현성 등
- 촬영 기간 : 2023년 2월 23일 ~ 2023년 9월 18일
- 등급 : 미정

 

<경성크리처> 시즌2는 시즌1으로부터 78년 후 '서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 시즌2>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12월 22일 <경성크리처 - 시즌1>의 파트 1이, 2024년 1월 5일에 파트 2가 발표되었습니다. 시기를 보면 <경성크리처>는 시즌1과 시즌2가 미리 제작되어 방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보셨다시피 <경성크리처>는 일제 강점기 시절, 일본의 731 부대가 자행한 생체 실험을 가지고 각색하여 괴물을 가지고 일제의 탄압과 만행을 그렸습니다. 출시 전 기대에는 못 미친 드라마였는데 이번에 시즌2로 돌아옵니다.


예고편


새로운 시작

 

<경성 크리처 - 시즌1>은 스토리 전체가 떡밥, 즉 이스터에그가 가득했었습니다. 새드 엔딩으로 끝나는 것 같았지만, 1945년 경성이 아닌 현대로 시대가 변하고, 주인공의 이름은 장태상이 아닌 호재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공개되며 끝났습니다.

 

이번 <경성크리처 - 시즌2>는 일제 강점기가 아닌 2024년 서울이 배경입니다. 그러므로 경성크리처가 아닌 서울크리처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는 느낌도 듭니다.


줄거리

01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의 끝나지 않은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

 

호재의 목 뒤에 흉터는 어떤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경성크리처 - 시즌2>의 예고편과 함께 스틸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012

채옥은 왜 그대로일까?

 

줄거리와 시놉시스를 살펴보면, 배우 박서준이 연기한 인물은 <경성크리처 - 시즌1>의 장태상이 아닌 <경성크리처 - 시즌2>는 호재라는 인물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배우 한소희가 연기한 인물은 시즌1과 시즌2 모두 윤채옥입니다. 동일한 인물인데, 78년이란 시간이 지났음에도 모습이 그대로입니다.

 

이것은 시즌1 결말부에서 세이싱 장면으로 설명이 가능한데 살짝 모자랍니다. 추측은 할 수 있는데 말입니다.

 

금옥당은 어떻게 그대로일까?

 

호재가 금옥당을 찾은 모습이 나왔는데, 사는 곳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한 것인지, 그리고 호재와 장태상은 어떤 관계인 것인지 더욱 궁금해집니다.


마치며...


공개일은 언제일까?

 

단도직입적으로 <경성크리처 - 시즌2>의 공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예고편을 금방 공개한 만큼 공개일은 조만간 정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확실한 날짜가 정해지면 또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쿠키 영상에서 일제의 패망, 조선의 독립, 6·25 전쟁, 2002년 월드컵, 코로나19 등 여러 화면을 보여주면서 장태상 아니 호재의 모습으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윤채옥은 익사한 것으로 보였는데, 세이싱 몸에서 나온 괴물이 채옥의 입으로 들어가 눈을 뜨며 부활하며 끝났습니다.

 

과연 과거부터 현대까지 이어지는 윤채옥에 대한 이야기도 나올지 기대됩니다.

 

이번엔 시즌1과 달리 시즌2는 불호보다 호평이 더 많은, 뒤집은 좋은 결과를 내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