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 캐스팅 소식] - 리퍼 군단

2021. 4. 30. 06:0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2021년 7월 1일 기준으로 아마 리퍼로 추정 됩니다. 정정할게요. 죄송합니다.

최근 워킹데드 시즌11에 '디버(Deaver)'라는 배역의 캐스팅 소식이 있었습니다.

 

해당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는 제이콥 영(Jacob Young)이며, 그는 가장 최근 <Christmas Made to Order>와 <When Vows Break>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가 연기하는 디버는 철저히 비밀에 부쳐지고 있어서 어떤 에피소드를 촬영했는지 무슨 인물인지에 대해 알려진 바가 없고, 원작 코믹스에도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인물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빌런 집단 '리퍼'일 것 같습니다.

 

AMC는 디버에 대한 것을 당분간은 비밀로 할 의도로 보이며, 그래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추가되는 소식이 있으면 또 말씀드리겠습니다.

 

P.S)

원작 코믹스의 커먼웰스 스토리는 팬들을 화나게 하는 죽음과 난잡하고 그다지 궁금하지 않은 이야기들과 흥미롭지 않고 지루한 이야기들로 가득합니다.

 

그런데 이번 배우 캐스팅과 최근 제작진들의 인터뷰와 파파라치나 스포일러를 뿌리는 사람들의 정보들을 보면, 원작 코믹스와 꽤 다르게 흘러가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조금이라도 우려가 덜어집니다. 물론 원작 코믹스 속 커먼웰스에서의 중요하고 좋은 이야기는 그대로 이어가겠죠.

 

워킹데드 시즌11은 현재 5화 촬영을 마쳤습니다.


출처 : AMC, 데드라인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이른 아침에 확인하는 분을 위해 너무 감사드려서 뭘 올릴까 찾아보다가 겨우 하나 건져서 올렸습니다 ㅠㅠ!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