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 주연,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운수 오진 날> 정보. 2023년 11월 24일 공개!]

2023. 10. 7. 03:28드라마/드라마 정보

반응형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 2023년 11월 24일 공개!


- 제목 : 운수 오진 날
- 장르 : 스릴러, 범죄
- 회차 : 10부작
- 채널 혹은 스트리밍 : TVING
- 출연 :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
- 연출 : 필감성
- 극본 : 김민성, 송한나

- 공개 : 2023년 11월 24일 (6화까지 공개)

 

<돼지의 왕>, <몸값>을 통해 스릴러 장르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티빙이 <운수 오진 날>로 인기를 이어갑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은 <LTNS>와 <러닝메이트>과 함께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초청된 티빙 작품입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화제가 되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었다고 하니 매우 기대됩니다. 과연 <운수 오진 날>은 앞선 스릴러 두 작품에 버금가는 재미와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예고편

 

나는 살인마를 태웠다.

 

 

택시기사 오택이 고액을 제시하는 장거리 손님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두고 있는 작품입니다. 인기 웹툰들을 원작으로 둔 작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그런지 내용적 탄탄함은 보장할 것 같습니다. 물론 안 그런 작품들은 많지만 평타 이상을 치는 경우가 많고, <운수 오진 날>의 경우 탄탄한 배우진과 참신한 아이디어가 결합되어 큰 재미를 보장할 거라고 예상합니다.


줄거리


<운수 오진 날>은 유독 운수가 좋은 날에 택시기사가 살인마를 태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운수 좋은 날의 패러디인데, 처음에 기분이 오지게 좋은 택시기사가 마지막엔 진짜 기분이 오지게 조진 날에 대한 이중적인 의미를 가진 제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연진


이성민. 택시기사, 오택 역

 

돼지꿈을 꾼 어느 날, 오택은 손님이 끊이지 않고 계속 있는 횡재의 하루를 보냅니다. 그러다 교대 전 마지막 손님에게 100만 원에 묵포행을 제안받고 고민하다가 돼지꿈 때문에 그리고 하루종일 좋은 일만 가득했던 하루였기 때문에, 묵포로 가는 손님을 받는 택시기사 역을 배우 이성민이 맡았습니다.

 


유연석. 연쇄 살인마, 금혁수 역

 

처음엔 택시기사 오택의 시선에서 그저 큰돈으로 묵포를 가자고 하는 손님으로 보이나, 점점 연쇄살인마로 드러나는 인물입니다. 그는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덮고 밀항을 계획 중인 연쇄 살인마 혁수였는데, 이 역할을 배우 유연석이 맡았습니다. 

 


이정은. 죽은 아들의 엄마, 황순규 역

 

아들을 죽인 살인자 금혁수를 뒤쫓는 처절한 심정의 엄마 역을 배우 이정은이 맡았습니다.


마치며...


연쇄살인마 금혁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죄책감도 느끼지 않는 인물인데, 이런 이미지와 전혀 어울리지 않은 배우 유연석이 이 캐릭터를 맡게 되어 새롭게 느껴집니다. 과연 유연석이 새로운 도전으로 신선함과 이미지 반전을 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원작 웹툰을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웹툰은 불행이 갑자기 불쑥불쑥 나타납니다. 그것도 여러 상황들이 연속적으로 자연스럽게 일어납니다. 그러면서 빠른 전개로 지루할 틈이 전혀 없는 작품인데, 이런 우리 모두에게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는 어떻게 살려냈을지 기대됩니다.

 

영화 <인질>을 연출한 필감성 감독이 과연 웹툰에서 느끼기 어려운 점을 실사화가 어떻게 각색하여 부족한 점을 메웠을지, 영화 <인질>에서처럼 드라마 <운수 오진 날>도 심장이 쫄깃한 스릴러로 만들 수 있을지, 연기파 배우 3인방은 어떻게 캐릭터를 어떻게 살려낼지 2023년 11월까지 기다려봅니다.

 

아! 참고로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