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 2탄) 여러분의 <워킹데드> 생존자 동료는?]

2023. 12. 6. 02:40워킹데드/워킹데드 이론, 탐구

반응형


저번에 직접 뽑는 생존자 그룹에 이어 오늘은 다음과 같은 재미있는 소재를 가지고 소통하려 합니다.

 

여러분이 찾은 처음 3명의 이름이, 여러분의 생존자 그룹이 되는 것입니다.

 

 

저는 운이 정말 좋게도 제가 제일 좋아하고 여러분도 역시 제일 좋아하는 3인방이 걸렸습니다.


릭, 데릴, 캐롤.

 

그런데 사실 뽑고 나서 이 게시글을 쓰면서 제가 꼼수를 사용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의 이니셜을 떠올리고 무조건 제일 앞 알파뱃이 뭔지 파악하고 나서 그다음 알파뱃을 찾으면 원하는 캐릭터가 걸린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모든 분들이 저처럼 원하는 캐릭터를 고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다시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첫 시도는 말도 안 되게 좋은 워킹데드 유니버스 궁극의 조합이었으니 믿으실 분도 없고, 믿는다고 하시더라도 제 방식은 그냥 떳떳함이 아닌 꼼수가 섞인 것이니 말입니다.

 

진짜 대충 보고 3명을 다시 뽑았습니다.

 

유미코, 애론, 쥬디스.

 

여러분은 눈치채셨을 겁니다. "아 샤우팅 얘 소재 떨어졌구나."

 

사실이 맞습니다. 그런데 요즘 소통이 너무나도 그립습니다. 명색이 전문 크리에이터인데, 지속적으로 써주시는 네 분 제외하고 댓글과 구독이 정말 없습니다. 매번 꾸준히 댓글을 달아주시는 네 분과 구독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저는 이것에 만족하지 않고, 소통이 정말 적기 때문에 댓글이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람인지라 수익도 생겼으면 하고 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과 대화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생각해서 요즘 이런 걸 발견하면 들고 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3명은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누구를 뽑으셨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