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프리 딘 모건 “워킹데드 찍으면서 두 발 모두 부러졌어.”]

2022. 12. 12. 15:3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 니건 배우가 말하는 발 부상

제프리 딘 모건(Jeffrey Dean Morgan)<The Walking Dead>를 제작하던 중 두 발이 모두 부러졌다고 말했습니다.

 

- 제프리 딘 모건은 드라마에 관련된 일을 하다가 하나만 부러진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 제프리 딘 모건은 촬영장에서 별로 좋지 않은 신발을 신고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 지금은 좋다.”라고 말하지만 수술을 몇 달 연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워킹데드에서의 삶은 제프리 딘 모건에게 쉽지 않았습니다.

 

시즌6 피날레부터 워킹데드에서 빌런 ‘Negan’을 연기한 제프리 딘 모건은 지난 3월 워킹데드에서 일하는 동안 자신의 발이 몇 년 전에 부러졌어요.”라고 밝혔습니다.

 

병원에 가서 코로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았을 뿐이었어요. 드디어 병원에 가게 되었는데... , 부러졌어요.”라고 트위터에 소식을 올렸습니다.

 

집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좋아요. 계속 일을 하고 있었어요. 전 그저 울었어요. 3... 아마 4일 정도 울었을 거예요.”


워킹데드 16화 규모의 1개 시즌은 일반적으로 6개월 촬영을 합니다. 그러나 24화로 확장된 마지막 시즌의 촬영을 약 17~18개월 연속으로 하게 되면서 발 수술을 미루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레드카펫에서 제프리 딘 모건에게 어떻게 발이 부러졌는지 말해달라고 부탁했을 때, 그는 부상당한 것은 한쪽 발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양쪽 모두 부러졌어요.”

 

제프리 딘 모건은 촬영 중 부상을 입었고, 처음에 다른 사람들이 그가 발이 부러졌는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저는 별로 좋지 않은 신발을 신고 몇 번 뛰어내리고 착지했어요. 그것은 일종의 아무것도 아닌 실금이었어요. 그리고 계속해서 더 나빠졌는데, 지금은 발뒤꿈치 뼈가 더 이상 매끄럽지 않아요.”


시리즈와 새로운 드라마 사이에 수술을 받으려고 했어요.” (여기서 시리즈는 <The Walking Dead>를 얘기하는 것이고, 새로운 드라마는 <The Walking Dead: Dead City>를 얘기하는 것입니다.)

 

제프리 딘 모건은 3월 말에 워킹데드 촬영이 마무리되고,, 매기 역의 로렌 코핸(Lauren Cohan)과의 새로운 스핀오프가 시작되기 전의 시간을 지칭하며 말했습니다.

 

저는 3개월 정도 시간이 있었고, 광고를 위해 스페인에 갔어요.”

 

그러나 제프리 딘 모건은 그 기간에 탈장이 있었고, 5월에 한쪽 발 대신 탈장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5월에는 회복 중인 자신의 사진을 공유했지만, 수술을 받은 이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것(탈장)을 수술을 해야 했고, 저는 ‘X발 내 발이 살아남아야 할 텐데.’라고 생각했어요. 지금은 좋아요.”


제프리 딘 모건이나 다른 출연자들이 드라마 촬영 중에 부상을 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제프리 딘 모건은 2017E! News에서 시즌8에서 니건과 릭이 싸우는 장면에서 자신이 주먹을 휘둘렀을 때, 앤드류 링컨(Andrew Lincoln)의 코가 부러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마지막 촬영 당시 데릴 역의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는 피날레 세트장에서 뇌진탕을 겪었습니다.

 

이것 외에도 부상 사고는 굉장히 많으며, 사망 사고도 있었습니다.

 

시리즈의 결말과 그가 세계관의 일부가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제프리 딘 모건은 그것은 세계를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과 아내와 함께 했던 여정은 놀라운 여행이었어요. 이 드라마 덕분에 세계에 관심을 받는다는 것은 결코 다시 오진 않을 거예요.”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제프리 딘 모건과 로렌 코핸은 데드 시티에서 다시 뭉칩니다.

 

제프리 딘 모건은 자신만의 스핀오프 시리즈인 <The Walking Dead: Dead City>를 얻은 몇 안 되는 워킹데드 스타들 중 한 명입니다.

 

제프리 딘 모건은 내년 봄 AMCAMC+에서 데뷔를 앞둔 새로운 스핀오프 시리즈에 대해 저희는 이제 막 첫 시즌 촬영을 마쳤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좋아요. 정말 기분이 좋아요.”

 

제프리 딘 모건은 지난 7년 동안 로렌과 많은 것을 하지 못했어요. 지난 시즌에 저희는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를 좋아하지 않는 것들에 대해 많이 하지 않았는데, 제가 그랬던 것처럼 그녀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정말 멋지다고 생각해요. 저희는 정말 멋진 일을 한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제작 및 번역 : Shouting

출처 : AMC, 제프리 딘 모건 트위터, 인사이더, 커스틴 아쿠나 인스타그램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