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어 더 워킹데드 - 시즌8> 소식] - 드와이트의 아들, 모건의 마지막

2023. 5. 13. 01:4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드와이트의 아들

드와이트를 연기하는 오스틴 아멜리오(Austin Amelio)는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6 12화에 나온 존은 자신의 실제 아들 레브 아멜리오(Lev Amelio)라고 최근에 거듭 강조했습니다.


모건은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8 이후로 나오지 않는다.

모건 존스를 연기하는 레니 제임스는 <Fear The Walking Dead - Season 8>이 자신의 워킹데드 유니버스 속 마지막이라고 거듭 강조하여 말했습니다.
 
"저는 이제 정말 특별한 일이 일어나지 않는 한 워킹데드에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리즈는 여러분이 모건을 보는 마지막이 될 것입니다. 여기까지가 저의 전부입니다. 충분히 오래 있었어요. 제가 다시 바통을 잡으려면 엄청난 반전이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해온 에피소드들을 돌려보면서 '아니, 내가 그 시즌 저기서 이렇게, 저렇게, 그렇게 했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지금 모건을 계속해서 반복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없어요. 저는 (모건으로 계속 나오는 것) 이것이 워킹데드라는 유산을 더럽힌다고 생각해요."
 
릭과 미숀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Summit>에 등장하는 피어 더 워킹데드 인물은 이것으로 모건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출처 : AMC, 워킹데드 유니버스 스포일러, 코믹북 닷컴, EW,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디스커스 워킹데드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