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원작자가 말하는 주인공 작명의 어원]

2022. 12. 22. 14:36워킹데드/워킹데드 비하인드

반응형

워킹데드 원작 코믹스의 저자 로버트 커크먼(Robert Kirkman)은 워킹데드 유니버스 전체의 주인공 릭 그라임스(Rick Grimes)에 대한 어원을 이렇게 말합니다.

 

"릭 그라임스라는 이름이요? 성은 제가 3학년 때 친구의 이름의 성이 Grimes였어요. 저는 그걸 정말 좋아했어요. 그냥 그걸 따서 만든 거예요."

 

저는 이게 매우 단순한 이유지만, 정말 괜찮은 이름으로 지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 그가 괴짜라서 이상하게 지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하는 생각도 엄청나게 많이 하게 됩니다.

 

아 내가 로버트 커크먼의 친구였다면...

 

P.S)

정말 소재 고갈로 쓸 것이 없다가 카페에서 제가 옛날에 쓴 글 중 하나가 너무 핫했던 게 생각나서 올립니다.


출처 : AMC, 당시에 Variety였나 EW였나 그랬을 겁니다.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