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프리 딘 모건이 말하는 <워킹데드 니건에 대한 논란>]

2023. 1. 23. 16:3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제프리 딘 모건이 말하는

니건이 본인의 삶을 바꾸면서 생긴 워킹데드 속 논란의 여지에 대한 입장

로렌 코핸(Lauren Cohan), 제프리 딘 모건(Jeffrey Dean Morgan), 가이우스 찰스(Gaius Charles)의 캘리포니아 패서디나(Pasadena California)에서 열린 2023 TCAs Winter Press Tour 모습.

 

- 제프리 딘 모건과 로렌 코핸은 6월에 있을 워킹데드 스핀오프 드라마 <The Walking Dead: Dead City>에 출연합니다.

 

- 방송영화 비평가 협회(Television Critics Association Press Tour, TCAs)가 진행되는 동안 제프리 딘 모건은 니건의 워킹데드 등장에 관하여 질문을 받았습니다.

 

- 제프리 딘 모건은 오늘날까지도 팬들이 그의 삶을 바꾼 순간이 그를 잊지 못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6년 이상이 지났지만, 제프리 딘 모건은 <The Walking Dead>에서 뻔뻔하고 대담한 입버릇을 가진 니건이 RV에서 걸어 나와 생존자들을 정렬시키고,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두 명인 아브라함과 글렌을 잔인하게 살해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니건에 대해 아직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패서디나 방송영화 비평가 협회 패널에서 JDM2016년부터 연기하면서 시리즈의 그 순간이 어떻게 울려 퍼졌는지, 다가오는 니건과 매기의 스핀오프인 6월에 AMCAMC+에서 방영할 워킹데드 데드 시티의 첫 방송 예정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지난 화요일 아침에, 워킹데드에서 수년간 이 아픈 곳에 대한 질문을 받아온 JDM은 니건을 이렇게 오래 연기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는지, 그리고 글렌을 죽인 방식에 대해 어떻게 여전히 욕을 x먹고 있는지에 대해 길고 사려 깊은 대답을 했습니다.

 

JDM은 워킹데드 시즌 6 피날레와 시즌 7 프리미어를 언급하며, “이 역할에서 니건의 위대한 점은 그가 RV에서 걸어 나온 그날과 지금 얼마나 달라졌는가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니건이 아직도 이 세상의 일부에 남아있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제프리 딘 모건이 말한 그 순간. 니건은 글렌을 두 번째 희생자로 선택합니다.

 

패널이 진행되는 동안 댄 맥더모트(Dan McDermott) AMC 회장은 로버트 커크먼(Robert Kirkman)의 워킹데드 원작 코믹스에서는 일어나지 않는 이야기로, 데드 시티는 매기와 글렌의 납치된 아들 허셸을 추적하기 위해 니건과 매기가 2인조로 협력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프리 딘 모건과 로렌 코핸은 워킹데드 최고 콘텐츠 담당자 스캇 김플(Scott M. Gimple)과 쇼러너 엘리 조른(Eli Jornè)과 함께 총괄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맥더모트는 데드 시티는 미국에서 가장 큰 좀비 무리가 등장할 것이며, “자유의 여신상에서 링컨 터널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이르는 랜드마크를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니건과 매기의 새로운 스핀오프 드라마 시리즈에서의 모습.

 

스캇, 엘리 그리고 다른 작가들이 한 일은 원작 코믹스 속 저 너머에서 살았던 캐릭터를 되살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매기와 함께 납치된 허셸을 찾으러 가는 것)은 니건과 함께 하기에 까다로운 일이었습니다.”라고 JDM은 새 시리즈에 대해 말했습니다.

 

저희는 로버트 커크먼의 작품으로 니건의 한쪽 면만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본 ‘RV 클리어링버전의 니건이었습니다.”

 

글렌의 죽음은 원작 코믹스를 그대로 각색한 것이었지만, 그 장면은 비평가들과 시청자들에게 잘 맞지 않았습니다. 많은 팬들과 언론은 이 죽음을 고문 포르노라고 언급했고, 이 에피소드는 종종 시청자들을 시리즈에서 멀어지게 하는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JDM은 드라마에서 니건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입장에 대해 그것은 제 삶을 바꾸었습니다. 그 한 장면은 말 그대로 제 인생을 여러 면에서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전히 그것에 대해 욕을 개x먹고 있어요.”


매기와 니건의 워킹데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의 모습.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예전의 니건 모습에 대한 팬들이 스핀오프에서 완전히 패배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JDM그래도 세상에, 아직도 그 남자가 있어요.”라고 말하며, 지난 몇 시즌 동안 워킹데드에서 캐릭터가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니건의 어두운 면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니건은 이 커뮤니티에 적응하고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이 그를 찾으면, 그것이 전부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를 Here's Negan 에피소드에서부터 그가 왜 이런 사람이 되었는지, 공터의 문제가 된 그 장면, 그리고 매기와의 관계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본 모든 것을 말하는 겁니다. 여러분이 워킹데드에서 본 니건의 마지막 장면에서, 그는 본인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말을 하지 않고, 그녀가 그를 용서할 수 없는 이유를 제대로 들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분명히 니건에게 무언가를 필요로 합니다. 이것이 제가 정말로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날 그 첫 장면은 제 인생을 정말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여전히 여기에 있다는 것은 정말 스릴이 있어요.”

 

제프리 딘 모건은 워킹데드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리즈와 함께, 여러 시리즈가 크로스오버가 될 수 있음을 말했습니다.

 

모두가 같은 타임라인에 있기 때문에 문이 열린 것 같아요. 그들은 동시에 존재합니다. 그래서 이 드라마의 캐릭터, 저 드라마의 캐릭터를 가져와서, 계속할 수 있는 다른 무언가를 만들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작 및 번역 : Shouting

출처 : AMC, 인사이더, E! News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