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의 엔딩은 여러 개다?]

2024. 3. 22. 00:32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의 결말 촬영은 여러 번 이루어졌습니다.

 

그동안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의 결말에 대한 추측 중 "릭 그라임스가 죽는다."라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워킹데드 최고 콘텐츠 책임자 스캇 김플(Scott M. Gimple)이 스핀오프 트리오를 하나로 합치는 크로스 오버에 대한 희망 계획을 발표하면서 이런 추측성 루머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저는 최근 여러 정보를 접했는데,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의 결말 촬영은 여러 개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익명의 누군가가 유출하는 것에 대한 대비로 진정한 결말을 숨기기 위해 촬영한 엔딩이 여러 차례가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니건에 의해 죽는 루씰 라인업 때처럼 여러 장면을 미리 찍어둔 것처럼 말입니다.

 


저는 무엇이 되었든 CRM과 연합 사람들의 싸움은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유력한 경우의 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릭 그라임스가 죽고, 미숀 그라임스가 알렉산드리아로 돌아가서 CRM에 대한 복수를 계획한다.

2. 미숀 그라임스가 죽고, 릭 그라임스가 죽은 척 위장하고, 알렉산드리아로 돌아가서 CRM에 대한 복수를 계획한다.

3. 릭 그라임스와 미숀 그라임스가 모두 죽는다.

4. 릭 그라임스와 미숀 그라임스가 모두 살아남고, CRM에 돌아가서 탈출을 꿈꾼다.

5. 릭 그라임스와 미숀 그라임스가 모두 살아남고, CRM에 죽은 척 위장하여 탈출하여 알렉산드리아로 돌아간다. 

6. 릭 그라임스와 미숀 그라임스가 모두 살아남고, 릭 그라임스는 CRM에 남아서 알렉산드리아 공격을 막고, 미숀 그라임스는 알렉산드리아로 돌아가서 커먼웰스와 함께 전쟁을 준비한다.

7. 릭 그라임스와 미숀 그라임스가 모두 살아남고, 릭 그라임스는 죽은 척 위장하여 알렉산드리아로 가서 커먼웰스와 함께 전쟁을 준비하고, 미숀 그라임스는 CRM에 잡혀서 전쟁을 준비한다.

 

여러분은 어떤 것이 가장 유력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6번이 가장 유력하고 1번이 그다음이고 7번이 그다음이라고 생각합니다.

 

P.S)

예전에 새드 엔딩이 그동안 돌았던 이유는 여러 추측성 루머와 함께 AMC Networks의 사장 댄 맥더못(Dan McDermott)이 "더 원스 후 리브의 결말은 매우 슬플 것입니다."라는 말과 릭 그라임스 역의 앤드류 링컨(Andrew Lincoln)이 드라마를 떠나고 싶어 하는 모습 그리고 쇼러너 스캇 김플(Scott M. Gimple)이 항상 기행을 저지르는 사람이기 때문에, 릭 그라임스가 죽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돌았던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제작진과 출연진의 인터뷰와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이런 루머는 잠시 멎었는데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출처 : AMC,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워킹데드 유니버스 스포일러, 워킹데드 유니버스 네트워크,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워킹데드 유니버스 포토 앤 팩트, We Are TWD Fans, 레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