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0 16화 몇 가지 루머 요약]

2020. 4. 23. 18:28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는 분은 과감히 스킵하시길 권장합니다.

* 이 글은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정보나 소식이 아닌 필요없는 문장들은 과감히 삭제하였습니다.

* 굉장히 정확한 스포일러 입니다.

* 방송에서 공개된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만 거의 완벽히 적중하는 스포일러라서, 원하지 않는 분은 이 게시글을 스킵해주세요.

 

출처 : AMC, 레딧, TWD 유니버스 팬즈, TSDF


이번 게시글은 네이버 카페 '쿨가이35'님이 거의 다 하셨습니다. 저희는 그냥 대화만 한 정도입니다.

 

* 죽는 인물이 있습니다.

루크, 쥴스, 베아트리스

= 루크는 스피커를 이용해서 워커들을 분산 시키려다가 중심을 잃고 떨어져서 베타에게 죽습니다.

 

아마 켈리랑 캐롤이 코니랑 닮은 워커를 보고서 캐롤이 확인하는 과정에서 죄책감을 느끼고, 루크가 그 상황을 지켜보다가 중심 잃고 떨어져서 쥴스와 함께 베타에게 죽는 것 같습니다.

 

베아트리스의 경우, 예전에 제가 올렸던 글처럼 죽는 것 같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캐롤과 베아트리스가 함께 걷고 있는데, 위스퍼러가 몰래 다가와 베아트리스의 옆구리를 찔러 비명을 지르게 합니다. 베아트리스는 워커들에게 잡아먹힙니다. 캐롤은 재빨리 반응하여 위스퍼러를 찌르고 그 위스퍼러도 워커들에게 잡아먹힙니다.


코니의 행방은 나오지 않습니다.


매기는 버질과 만나고 병원으로 합류합니다. 니건과 마주치는데 데릴은 매기에게 할 얘기가 있다고 말합니다.


유진 일행은 스테파니를 만나지 못하지만 원작 코믹스에 나오는 군인들과 만나게 되고 , 그 군인에게 끌려갑니다. 어느 장소에서 유진 일행은 테이블에 앉아있는 어떤 남자와 대화를 합니다.


애론과 알든을 구한 인물은 멜로디입니다.

 

같이 병원으로 향합니다.

 

베타는 루크와 쥴스를 죽이고 리디아를 쫓고 니건이 나타나서 리디아를 돕고 베타와 싸웁니다.

 

또한 알든, 애론, 멜로디도 베타와 싸우는데, 싸우는 도중에 베타는 알파의 가면을 잃게 됩니다.

 

알든은 베타를 알아봅니다.


리디아는 알파의 가면을 쓰고 그 모습을 본 위스퍼러들은 동요하고 워커들은 위스퍼러들을 공격합니다.

 

일행들은 병원을 빠져 나옵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베타는 바라봅니다.


매우 자세히 쓰고 싶었지만, 시간도 없고 개인적으로 매기 캐릭터나 로렌 코핸을 싫어해서 자세히 올리지 않았습니다.


또한 매기가 나오는 장면은 극적이어서 올리지 않는 게 좋다고 판단하여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Q&A 스포일러가 나오면, 더 자세히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