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 12. 03:55ㆍ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AMC Networks, <워킹데드: 유니버스> 앞세워서 "업프런트 연례행사 참여"
AMC 네트워크는 업프런트 행사에 워킹데드팀을 앞세웠습니다.
매년 봄 뉴욕에서 열리는 TV 업프런트(Upfornts) 연례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업프런트 행사란 매년 봄이면 광고 시장의 미디어 기업들이 업프런트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하는데, TV 및 스트리밍 서비스에 포함될 광고를 미리 투자받기 위해 광고주들과 미리 거래를 하는 곳입니다.
이때 미디어 기업들은 가을에 론칭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광고주들에게 소개하고, 광고주들은 미디어 기업들의 인기가 있는 특정 프로그램의 광고시간을 미리 확보하여 자신들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합니다.
이번 AMC Networks는 업프런트 행사에서 2024년과 이후의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AMC Networks의 최고 상업 책임자(CCO) 킴 켈러허는 자신들이 유연함을 가지고 2024년을 접근하고 있다고 말하며, 워킹데드 스타들을 참석시켰습니다.
노만 리더스와 멜리사 맥브라이드는 <워킹데드: 데릴 딕슨 - 시즌2 "더 북 오브 캐롤">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AMC는 워킹데드팀을 앞세워서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이번 워킹데드팀은 워커 분장을 한 코스프레 모델들과 함께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의 주연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와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 그리고 불과 며칠 전에 촬영을 시작한 <The Walking Dead: Dead City - Season 2>의 주연 제프리 딘 모건(Jeffrey Dean Morgan)과 로렌 코핸(Lauren Cohan) 그리고 JDM의 아내 힐러리 버튼 모건(Hillarie Burton Morgan) 등이 참석했습니다.
노만 리더스와 멜리사 맥브라이드는 이번 행사에서 <The Walking Dead: Daryl Dixon>의 두 번째 시즌에 "The Book of Carol"이라는 부제가 붙었다고 설명하며, 데릴 딕슨 시리즈에 캐롤 펠레티어가 돌아왔고, 오리지널 시리즈의 미국에서 프랑스에 본의 아니게 보내진 데릴 딕슨을 찾으러 떠난다고 말했습니다.
제프리 딘 모건과 로렌 코핸은 <워킹데드: 데드 시티 - 시즌2>에 대한 근황을 전달했습니다.
최근 <The Walking Dead: Dead City>의 두 번째 시즌 촬영을 시작한 제프리 딘 모건과 로렌 코핸도 역시 시리즈 홍보를 위해 참석했는데, 다가오는 시즌의 촬영은 뉴저지가 아닌 보스턴으로 옮겨졌다고 설명하며, 매기와 니건의 다음 촬영이 어떻게 될지 지켜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MC 네트워크는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입니다.
이날 AMC Networks는 AMC+의 새로운 광고 계층을 설명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자사 스트리밍 서비스들에 자신들의 프로그램들을 확대하여 출시하고 광고 계층을 늘릴 것이라고 소개했는데, Shudder(공포, 스릴러 장르 중심), Acorn TV(영국, 호주, 아일랜드 등의 스릴러, 드라마 중심), HIDive(일본 애니메이션 중심), ALLBLK(흑인 문화 중심), Sundance Now(여러 장르 중심)가 있었습니다.
※ 참고로 AMC는 미디어 문화 강국인 대한민국 시장을 아직도 공략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 프로그램을 론칭한 적이 있지만, 제가 여러분께 여러 번 설명했다시피 우리나라 워킹데드팬들은 구매력이 없고, 불법을 좋아하고, 정말 수익이 없다시피 했습니다.
이 추가될 프로그램에는 <The Walking Dead: Universe> 전체가 해당되며, AMC 시리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심층적으로 다룬 프로그램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AMC Networks의 사업 확장은 무모한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
AMC Networks는 더 많은 호러, 공포, 스릴러 장르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으며, 작가, 배우, 감독들을 고용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AMC Networks와 관련된 배우들은 수많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AMC Networks는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은 2024년 여름 AMC와 AMC+에서 방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The Walking Dead: Dead City - Season 2>는 2025년에 AMC와 AMC+에서 방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 외에도 AMC Networks가 발표한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The Walking Dead Con The Camp는 2025년에 개최될 새로운 행사인 Scream City Horror Con 발표를 했습니다.
- 노만 리더스의 피앙세 다이앤 크루거(Diane Kruger)는 그녀의 새로운 영화 <The Shrouds>를 공유했습니다.
- 워킹데드에서 레아로 출연한 린 콜린스(Lynn Collins)는 그녀가 참여한 극장 상영용 영화 <Someone Like You>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 워킹데드에서 베타로 출연한 라이언 허스트(Ryan Hurst)와 피어 더 워킹데드에서 캘러타카 워커로 출연한 마이클 그레이아이즈(Michael Greyeyes)는 커트 서터(Kurt Sutter)의 넷플릭스 서부극에 합류한다고 말했습니다.
-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가 끝났습니다. <The Walking Dead: Universe>의 다음은 무엇일지 조만간 발표한다고 예고했습니다.
출처 : AMC, 언데드워킹, 할리우드 리포터, 업프런트 행사
'워킹데드 > 워킹데드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서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1> 홍보 중인 노만 리더스1] (6) | 2024.05.02 |
---|---|
[워킹데드 원작자曰 "<워킹데드: 애니메이션>은..."] (4) | 2024.04.16 |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의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신기록] (4) | 2024.03.04 |
[현재 가깝게 임박한 <워킹데드>의 '크로스오버'는 없다?] (2) | 2024.02.24 |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 '테리 오퀸'의 심정과 워킹데드의 타노스] (2) | 2024.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