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 후반기(파트3, Part3, 11C) 티저. <여러분이 놓쳤을지도 모르는 8가지>

2022. 4. 19. 02:31워킹데드/워킹데드 시즌11 리뷰

반응형

[워킹데드 시즌11 후반기(파트3, Part3, 11C) 티저]

매기와 데릴은 이번 워킹데드 티저 영상에서 커먼웰스 군인들을 피해 숨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 AMC는 미드 시즌 피날레를 마치고, 올 가을에 돌아올 워킹데드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 니건은 원작 코믹스에서는 절대 하지 않았던, 커먼웰스로의 진출을 드라마 시리즈에서는 하고 있습니다.

 

- 데릴은 릭의 총을 들었습니다.

 

- 워킹데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삭제된 동영상은 워킹데드가 103(우리나라 시간)에 돌아올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 미방영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계속해서 읽어주세요.


데릴은 릭의 상징과 같은 총을 들고 있고, 니건은 커먼웰스로 향했습니다. 워킹데드 드라마 시리즈는 이제 단 8화 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AMC는 올 가을에 워킹데드가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지만, 워킹데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지금은 삭제된 공식 비하인드 장면이 담긴 영상에는 현지 시간으로 102일에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MC 대표는 이것과 관련하여, 워킹데드 시즌11 후반기는 추후 발표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삭제된 유튜브 영상에 언급된 날짜는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시간으로 103일은 아직 확정이 아닙니다.(라고 쓰고 확정인 느낌입니다.)

 

사실 워킹데드가 돌아오는 날짜는 예전부터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에서 공식 예고편과 함께 발표되어 왔던 전통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날짜는 변경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들에 대한 공식적인 시놉시스는 아직 없지만, 쇼러너 안젤라 강은 마지막 8개의 에피소드에서 인기 있는 빌런이 된 랜스 혼즈비와 함께 강렬하게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기대하라고 말했습니다.

 

긴장은 계속해서 고조될 겁니다. 많은 역경과 반전이 있을 것이고, 이것에서 여러분이 재미와 놀라움을 찾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워킹데드의 오랜 팬들은 마지막 8화를 향해가면서 많은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이어서 안젤라 강은 드라마의 역사 중 일부에 고개가 끄덕여지며 공감하는 것들이 있을 것이고, 부디 여러분이 좋아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 등장인물들 중 몇 명과 그들이 지금 누구인지 그리고 저희가 이 시리즈를 위해 그들을 어떻게 끝낼 것인지에 대해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부터 워킹데드 마지막 시즌 마지막 파트의 짧은 티저 영상에 대한 분석이 몇 가지 있습니다. 짧더라도 유익했으면 좋겠습니다.


제리는 괜찮을까요?

시라(가짜 스테파니)를 포함한 두 사람이 RJ와 쥬디스와 그레이시와 함께 있는 제리를 뒤쫓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침내 커먼웰스에 있는 랜스의 비밀 조직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마지막 8개 에피소드 중 앞과 중간에 나올 겁니다.

 

현재 파파라치에 의해 공개된 사진에서 쥬디스의 상태는 좋지 않습니다. 참고로 데릴에게 안겨있는 쥬디스는 대역이라 커 보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랜스의 비밀 조직에 의해 위험한 인물이 쥬디스 일지도 모릅니다.


다른 장면에서 캐롤은 칼을 들고 있는데, 시라가 뒤에 보입니다.

캐롤이 시라를 죽일까요?

 

현재 캐롤은 랜스에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캐롤이 알렉산드리아, 힐탑, 오션사이드의 상황을 알게 된다면 랜스는 과연 무사할까요? 여러분도 알고 있다시피 캐롤은 목적이 있어서 그를 도울 뿐이며, 현재 최전선의 전투원의 느낌보다 스파이처럼 활동하고 있는 연합 측의 비밀 요원처럼 보입니다. 캐롤이 적의 비밀 조직에 있는 연합의 비밀 요원이라 여러분은 기대되지 않나요?


니건과 머서는 같은 편일까요?

원작 코믹스와 다른 큰 변화는 니건이 커먼웰스에 진출했다는 겁니다. 원작자 로버트 커크먼은 원작 코믹스에서 니건을 죽일 계획이었지만 그대로 두었고, 원작 코믹스 마지막에 잠깐 등장하는 것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니건의 커먼웰스 스토리에서 커먼웰스 군대의 대장인 머서와 한 화면에 같이 나오게 된다는 사실이, 여러분에게 매우 기쁠 뿐만 아니라 항상 모든 사건에서 촉매제 겸 감초처럼 활약했던 그였기에, 여러분은 그들 서로가 커먼웰스의 부정부패를 척결하기 위해 같은 편에서 일하기를 바랄 겁니다.

 

특히 니건이 문자 그대로 커먼웰스의 진정한 의미의 구원자가 되길 바라면서 말입니다.


데릴은 릭이 살아있다는 걸 알까요?

여러분이 느끼기에 티저 영상에서 가장 기대되는 장면은 데릴이 릭의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일 겁니다.

 

지금은 쥬디스의 것인데, 데릴이 갖고 있고 사용한다는 건 무슨 의미일까요? 데릴이 드디어 릭이 살아있고 세계 어딘가에 있다는 걸 알게 되는 걸까요?

 

데릴이 릭의 총을 쓰는 장면이 궁금할까 봐 구해왔습니다.


랜스의 얼굴에 묻은 피는 누구의 것일까요? 랜스가 죽인 사람은 누구일까요?

티저 영상은 피범벅이 된 랜스의 얼굴을 보여주며 끝납니다.

 

현재 그의 얼굴에 있는 피의 주인공에 대한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오션사이드 그룹의 사람들입니다. 아니면 랜스와 자주 부딪혔던 애론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처음에 워커 무리가 이동하는 것이 나옵니다.

이 무리가 커먼웰스 커뮤니티로 향해가는 것일까요?

 

저는 아마 커먼웰스 내의 시민들과 반란군들 때문에 혼란할 때, 누군가가 이들을 커먼웰스로 이끌고 갔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이런 짓을 할 사람은 워커 무리를 이끌 수 있는 사람들인데 위스퍼러의 스킬을 쓸 수 있는 사람은 현재 매기, 리디아, 일라이자, 니건입니다. 현재 니건을 뺀 나머지는 이렇게 할 가능성이 낮다고 생각 중입니다. 왠지 니건이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니건이 이러한 일을 벌이고서 머서를 만난 거라면 앞서 제가 말한 것과 정반대의 상황이 벌어질 것 같단 생각입니다.


애론이 놀라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가 본 것이 과연 무엇일까요?

 

누군가의 죽음, 아니면 기습? 과연 충격적인 장면은 무엇일까요?

 

어쩌면 이것은 최근 워킹데드 제작진과 팬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고 있는 변종 워커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워킹데드 시즌11 파트3은 과연 어떠한 떡밥을 남기고 새로운 스핀오프와 워킹데드 영화로 이어갈지 궁금하네요.


제작 : Shouting & 쿨가이35

출처 : AMC, 인사이더, WATWDF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